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파타고니아(Patagonia) P-6로고 나염티 블랙 후기 🧥

by 친절한😎상추§ 2020. 6. 23.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옷은 파타고니아 P6로고 남염티입니다. 🧥 원래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생각해보니 블랙이 더 이쁜것 같아서 선택을 하게되었습니다.

구매처

 구매처는 오프라인 매점 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전달받았습니다. 🤗요즘에 파타고니아를 관심있게 보고있었는데 여자친구가 선물해주었어요. (사실 제가 아껴쓰던 파타고니아 모자를 잃어버려서.. 😥 위로의 선물로 여자친구가 주었어요 너무 고맙게도..)

 그렇게 받아본 파타고니아 티! 티는 처음으로 받아보는 거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 왜냐면 파타고니아가 가격대가 저렴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실 저에게는 너무 비쌉니다...)

 이제 여름이기 때문에 반팔티가 필수인데 이 파타고니아 티셔츠를 지겹도록 입을 것 같습니다. 🤔 너무 마음에 들어요 무난하게 입어도되고 회사에 입고가도 될 것 같습니다.

디자인

 기본적인 디자인이며 앞 부분에는 patagonia 문구가 왼쪽 가슴 쪽에 박혀있습니다. 😏 그리고 뒷 쪽에는 파타고니아 문장과함께 메인 디자인 산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정말 너무 이쁩니다. 이 디자인에 빠져버려서.. 앞으로 파타고니아 의류를 여럿 구매하게 될듯한 느낌입니다. (안되 내 지갑...🤑)

가격 및 상품표

Responsibili-Tee

 택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도 고급진게 아주 느낌이 좋습니다..😎)

 100퍼센트 재활용되어 만든다는 점이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 즉, 자연을 훼손하는 생산 방식이 아니라 최대한 자연 친화적으로 제품을 생산해 내고 있다는 점이 파타고니아의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모토라고 해야하되겠군요. 이러한 기업정신이 너무 좋습니다.

 이 제품은 4.8개의 플라스틱 통🥤과 .26.Ib. of cotton scraps로 만들어졌으며, 65겔런의 물🧊을 절약할 수 있다고합니다. 제가 환경보호에 도움을 준 것 같아서 기분 또한 좋습니다! 앞으로 엄청 입어야지!

 가격은 35.00$(달러)로 대한민국(원)으로 4만원 정도 하는 가격입니다. 

후기

 결과는 대 만족이었다. 가성비는 아니지만 가심비(?)도 아니고 브심비(?)가 너무 좋습니다. 😋 브랜드 대비 심리적 만족감이라고 해야할 까요.. 요즘 파타뽕에 취해서 그런지 마음에 듭니다. 원래는 칼하트 등의 류의 스트릿충이었는데 파타고니아는 아직 까지 그렇게 많은 층의 유행을 불러일으킨것 같지 않아서 파타고니아로 갈아탑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06/21 - [유용한 정보/패션뷰티] - 남자 옷잘입는 방법 10가지👔 이것만 알면 최신 패션잡지 읽을 필요X

06/18 - [리뷰(후기)/FOOD] -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2 후기 세트가 6400 밖에 안하다니 😋

03/15 - [유용한 정보/재테크] - 보험 이름 왜 이렇게 길까? (상품명에 다른 특징 쉽게 알고가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