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6개월 어깨통증 잠솔솔베개가 해결사였을까? 그 후기를 전달합니다

by 친절한😎상추§ 2020. 2. 21.
반응형

 저는 작년 9월쯤부터 갑자기 어느 날 어느 순간 목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매일 아침에 일어났을 때나 낮동안 계속해서 어깨 통증이 심했었습니다.😥 하루 종일 어깨가 쑤시고 아프고 그랬습니다. 나이도 솔직히 아직 20대인데 이럴 수 있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안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운동도 시작했지만 그대로였습니다.

 그래서 자세가 문제일까 하고 신경도 써봤지만 😮 하루 종일 일할 때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업인지라 그러려니 했습니다.

 계속 통증이 진행되자 깨달은 점이 잠을 자고 일어나면 뭔가 더 심하게 아픈 게 느껴졌습니다. 😌 또는 자는 동안 어깨 통증이 심해져서 자는 도중에 깨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본 게 혹시 잠을 자는 자세 습관이 잘못됐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능성 경추베개 후기

 그래서 목에 좋다고 하는 베개를 찾아서 구매해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잠 솔솔 베개입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목을 받쳐주는 부분이 베개에 따로 있기 때문에 건강한 목뼈 형태인 C형 곡선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 옆으로 누어잘 때는 귀가 들어가는 구멍이 있어서 눌림 없이 편하게 잘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백화점 등을 돌아다녔을 때 이렇게 생긴 베개가 한둘이 아니었습니다. 🤨 비슷한 제품이 많아서 오리지널 제품이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가격은 너무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이건 2~3만 대에 구매했고 어떤 건 10만이 넘어가는 제품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직 그렇게 까지 투자하고 싶지는 않아서 저렴한 해당 베개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잠 솔솔이라고 쓰여있는 베개가 들어있습니다. 구매는 저는 쿠팡에서 진행했습니다.

 비닐에 싸여 배달이 왔습니다. 🤗 그냥 박스에만 담겨서 오는 것보다 이게 좋은 것 같습니다.

 오 두드러지게 보이는 일반 베개와는 차이가 확보입니다. 목을 받쳐주는 부분이 저런 식으로 메롱 하듯이 튀어나와 있었습니다. 폼은 메모리 폼이라 어느 정도 푹신했고 그렇게 엄청 푹신하지 않아서 목을 받쳐주기에 부담감이 없어 보였습니다.

 잠 솔솔(JAM SOL SOL)... 프리미엄 제품이라는데 리빙제이인가요? 아무튼 제가 산 제품은 그렇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것이 아니죠.

 이 베개를 베고서 자면서 아직 일주일 정도밖에 되진 않았지만 베고 나서 점점 통증이 뭔가 줄어드는 듯한 느낌이 확 듭니다. 정말 그런 거라면 너무 기쁠 것 같아요. 제발 하루빨리 이 심한 계속되는 어깨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그런데 정말 나아지고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 정말 잠을 자는 자세 때문에. 목에 무리가 가는 베개를 사용했어서 어깨로 이어지는 통증이 발생하게 된 건지 의문입니다.

 아무튼 많이 완화가 되어 기쁩니다. 만약, 이 베개가 해결책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강구하여 나중에 또 글을 써서 블로그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커버가 있어서 세탁할 때는 분리해서 따로 하면 되므로 편합니다. 모든 베개가 이렇지만 말이죠.. 아무튼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셔도 좋을만한 제품입니다. 사실 모양이 똑같은 베개는 많습니다. 다만 소재나 표면 재질에 따라서 가격차가 많이 나는 것 같아서 본인 경제사정에 맞는 제품을 고르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