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FOOD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2 후기 세트가 6400 밖에 안하다니 😋

by 친절한😎상추§ 2020. 6. 18.
반응형

 오늘은 야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롯데리아를 가기로 했습니다. 😎거의 3달만에 가는 것같아서 새로운 메뉴가 나온 것 같습니다. 일명 시크릿 레시피라고해서 알바생이 직접 몰래 먹는(?) 맛있는 레시피를 달마다 선정해서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알바생들이 만든 메뉴

 무려 6월 1일 부터 6월 30일 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를 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다행히 유월 중순 쯤에 알게 되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로는 마일드클라쓰, 핫클라쓰 이렇게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 가격은 위에 보이는 것 처럼 마일드클라쓰 (세트 6,300원 / 버거 4,300원), 핫클라쓰 (세트 7,200원 / 버거 5,400원) 입니다. 2천원 정도만 추가하면 세트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세트가 좋은 선택 같습니다.

직접 돈주고 사먹은 인증

 그렇게 주문을 마치고 기다립니다. 세트는 무려 치즈스틱 원 피스, 양념감자, 콜라까지 제공됩니다! 🤗 단 2천원 정도만 추가를 하면 말이죠. 아주 아주 만족을 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맛도 그랬으면 좋겠군요..

 그렇게 받아본 마일드클라쓰.. (핫클라쓰는 야식으로 먹기에는 너무 매울것 같아서 시키지 않았습니다.) 정말 푸짐하네요 치즈스틱은 두 개가 아니라 한 개라서 뭔가 어색하지만 한 개가 저렇게 있으니 마음한 켠을 채워주는 것 같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치즈가 녹아 내리는 시크릿레시피

 정면돌파! 마일드클라쓰.. 정말 이것이 아르바이트생들이 창작해 낸 버거 과연 맛은 어떨까요? 지파이 맞나요? 그게 가운데 들어있어서 뭔가 맘스터치의 느낌도 나는 것 같지만.. 한 번 먹어보았읍니다. 😋

롯데리아 시크릿레시피2 후기

 오!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뭔가 치킨이 얇아서 완화해주는 느낌이었고 치즈가 있어서 더욱 고소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콜라가 부족했습니다. 😢 세트에 비하면 콜라의 양은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제가 콜라를 좋아해서 일 수도 있지만.. 추가적으로 캔으로 구매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부족할 거에요!

 아무튼 저렴한 가격으로 버거 세트를 즐겨보았는데요? 사실 시크릿레시피1을 못먹어 봐서 아쉽습니다. 페스트푸드를 즐겨먹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하지만 시크릿레시피3가 나온다면 후기를 꼭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총평

가성비 : 🌕🌕🌕🌕🌕
맛       : 🌕🌕🌕🌕🌑
독창성 : 🌕🌕🌕🌕🌕

06/16 - [리뷰(후기)/FOOD] - 청년다방 치즈폭포 떡볶이 순살치킨을 주네? (혼자 먹어봤다)

04/15 - [리뷰(후기)/FOOD] - 일반 딸기의 2배 : 킹스베리 딸기🍓후기 (이거 복숭아 아니야?)

06/17 - [유용한 정보/IT 제품] - Lenovo Legion Y540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A/S 극혐) (회사, 게이밍 노트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