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네네치킨 후라이드치킨 반반 + 뿌링핫도그 추가로 먹어보았습니다

by 친절한😎상추§ 2019. 12. 24.
반응형

 치킨은 역시 후라이드 아니겠습니까? 🙄 토요일이고 배가 고픈 오후여서 동생과 함께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동생이 네네치킨 뿌링클을 너무 좋아해서 맨날 뿌링클만 먹는데 이번에는 후라이드를 먹고싶어서 한번 네네치킨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그리고 뿌링 핫도그 까지 추가해서 시켰네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해서 배달비 1,000원이 추가로 붙었구요. 😖 위처럼 치킨과 뿌링핫도그, 치킨무, 델링양념소금, 양념치킨소스, 치킨무 그리고 콜라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네네치킨 반반 가격

 후라이드 양념반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뿌링핫도그를 1개 추가해서 5,000원 배달비 천원까지 해서 총 22,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요즘에 보면 치킨들의 값이 정말 한마리 먹을려고 하면 2만원은 기본인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만원 대면 먹을 수 있었는데 너무 비싸져서 슬픕니다.

 

3개에 오천원이 말이됩니까

 뿌링핫도그를 보자마자 동생이 여기는 왜이렇게 작냐고 뭐라고 하더군요. 다른 지점은 크기가 더 큰가봅니다. 그렇게 한입 베어 물었는데 사실 제 타입은 아니었습니다. 맛이 없었어요. 게다가 소시지가 맛있어야 하는데 약간 저가형 소시지 인것 같아서 맛이 별로였습니다. 저렇게 3개가 5천원 이라니 정말 렬창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

 이럴수가 이런치킨이

 설마 설마 하면서 후라이드도 한입 베어물었습니다. 놀랐습니다. 밀가루튀김과 치킨살이 따로놉니다. 너무 별로였습니다. 😥 원래대로라면 전부 흡입해서 먹어버리지만 이번에는 실패했습니다. 양념도 그저 그랬습니다. 역시 후라이드 치킨은 bbq 황금올리브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네네치킨 반반을 먹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차라리 비비큐 치킨을 먹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네네치킨은 제 개인적의견으로 뿌링클을 좋아하지 않는이상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 사실상 뿌링클도 소스를 튀김옷에 찍어서 먹는 맛이 맛있는거지 치킨 그 자체가 맛있어서 먹는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 아무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