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건강

안티 프라그 제거 치약 추천 [부광약품 편]

by 친절한😎상추§ 2019. 12. 6.
반응형

 이를 닦고 나서도 혀로 이를 만져보면 프라그가 상당히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명 입안은 상쾌하지만 뭔가 제대로 닦이지 않는 느낌이 나는 것이죠. 😨

 

 이번에는 이를 닦고 나서도 프라그가 탁월하게 제거되어 더욱 상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치약을 추천해드립니다.

 

마트에서 바로 사서 써봤다.

 이 제품은 일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개당 700원이다.

 부광 안티프라그 치약의 상자 모습이다 두둥 📦 무색소 무보 존재로 새로이 만들었네요. 가장 많이 선전하는 것은 프라그를 개운하게 없애준다는 것!

 

 보통 겉에만 이렇게 쓰여있고 실제로 써보면 제대로 된 효과가 없었는데 이 제품도 과연 그럴지 아니면 저에게 믿음을 갖게 해 줄지 의문이었습니다.

 

 핀란드산 천연 자일리톨이 들어가며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박스 그대로 썼습니다. 의학 전문가는 아니에요! 😇)

 설명을 보니 안티프라그 전용 칫솔도 따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난한 자취생인 저는 치약만으로도 벅찹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이빨과 잇몸이 보입니다. 그중 주황색으로 된 부분이 바로 프라그랍니다. 치태라고 하는데 해당 부분이 잇몸질환을 발생시킨다고 합니다. 😨 해당 치약이 프라그를 손쉽게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 의약외품
  • 내용은 130g
  • 소비자 상담전화 : 080-933-2233 (무료)
  • 홈페이지 : 부광약품
  • 유효성분 : 무수인산일수소칼슘, 인산일수소칼슘, 일불소인산나트륨(불소)
  • 첨가제 : 라우릴황산나트륨, 사카린나트륨 수화물, 설포리신놀레인산 나트륨, 소르비톨액(70%) 비결정성으로, 수산화나트륨, 인산이수소칼륨, 자일리톨, 정제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나트륨,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 향료
  • 용법 : 적당량을 칫솔을 사용 아침, 저녁 치아를 닦으면 된다.

주의사항 ⚠

  • 불소 함유량은 1000ppm
  • 6세 이하가 사용 시에는 완두콩만큼 사용 등

 

 

칫솔 위에 치약이 놓인 사진

사용후기 🦷

 필자는 항상 치아를 닦고 나서도 혀로 만져보면 남아있는 프라그가 제일 싫었다. 그럴 때면 프라그를 손톱으로 긁어내서 직접 제거를 하는 날도 많았다. 하얗게 나오는 프라그는 정말 골칫덩어리였다.

 

 이 치약은 정말 달랐다. 입안이 개운한 것은 물론이고 혀로 모든 치아를 느껴봤을 때 프라그가 정말 거의 다 사라져 있었다. 놀랍게도 그러고 나자 한결 더 개운한 기분의 상태가 되었다.

 

 본 치약을 사용하기 전에는 애터미의 벌꿀 노리끼리한 치약을 사용했었는데 그냥 향과 체감만 좋고 프라그 제거는 잘 되지 않았었다. 이제 나의 인생 치약은 부광 안티프라그 치약이 되었다. 😎 인터넷으로 많이 구매해서 가족들과도 함께 사용할까 한다. 이 글을 발견했다면 정말 운이 좋은 거다. 방문자님도 한번 꼭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 올리브영 여드름 패치 케어플러스 후기 (5천 원대 84매 실화)

👉 테이크아웃 삼겹살 노량진점 따띠 삼겹 어디 보자

👉 영화 조커를 두 번 보았다 하지만 처음 볼 때가 더 재미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