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이럴 수가

by 친절한😎상추§ 2019. 12. 5.
반응형

 항상 티스토리 일일 수익을 쳐다봅니다. 수시로 말이죠. 얼마나 올르고 있나~ 하면서 어쩌다가 확 올라가 있으면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오늘은 더욱 그런 날 갔습니다. 운이 좋은 날인 것 같기도 하고요!

 

 오늘의 하루 수익은 왜 갑자기 쓰게 됐냐면 바로 20$를 돌파했기 때문입니다. 💰 와 정말 이럴 수가.. 정말 오랜만에 하루 고수익 달성입니다. 알려두자면 본 블로그 말고 메인 블로그에서 발생하고 있는 수익입니다. 현재 행복해지는 연습 블로그에서는 그렇다 할 수익이 창출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 하지만 콘텐츠가 쌓이면 여기도 많은 수익을 안겨다 주기를 바라봅니다.

 

이십 US 달러 돌파

 역시 꾸준하게 하는 것이 정말 좋은 것입니다. 열심히 성실하게 일궈놓았던 글들이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면서 이런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저 보다 더 하신 위대하신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 그분들은 본업으로 블로그를 택하고 계시죠. 저도 언젠가는 그렇게 블로그를 하며 자유로운 삶을 즐기고 싶습니다.

 

 다음 목표로는 하루 100달러 수익으로 잡고서! 더욱더 노력하는 블로거가 될 겁니다. 여기서 지쳐 쓰러지면 너무나 아쉽죠 티스토리 말고 워드프레스도 운영해보고 싶습니다. 😎 해보고 싶은 게 많은데 시간 내기가 정말 어렵죠 이 핑계 저 핑계되면서 또 힘들 때는 쉬어야 하니까요. 몸이 정말 2개였다면 좋았으려 만! 최근에 많이 나태해진 것에 대해 반성해야겠습니다.

 

 아직 이 블로그에는 글이 쌓이지 않았지만, 꾸준하게 작성하다 보면 1천 개까지 작성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처럼 하루 종일 블로그만 할 수 없게 되었으니 취미로라도 좋은 글을 계속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수익 공개도 하면서 블로거 분들의 의욕을 돋우게도 해봐야겠습니다. 저도 하루 0.20 달러라는 수익으로 😫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더 열심히 했더라면 더 많은 수익이 나왔겠지만, 정말 노력한 만큼 배신은 받지 않습니다.

 

 저와 같이 수익이 내고 싶은가요? 노력할 준비가 되셨나요? 또 글을 쓰고 싶은 욕구가 넘쳐나나요? 방문자님도 그럴 경우 블로그가 아주 잘 맞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 티스토리도 이제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하고 구글 애드센스도 얼마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두렵습니까? 나도 정말 이렇게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나요. 의문만 계속하고 계실 거면 거기 그대로 멈춰서 있으십시오. 저는 계속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 그렇지 않다면 저와 같이 글을 쓰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유튜브 영상 볼 시간 동안 글을 하나 더 작성하십시오. 어제 봤던 유튜브 영상이 기억납니까? 그 영상이 수익을 벌어다 주나요. 정신적으로 도움이 됐다면 그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의 글은 거의 평생 남아 계좌를 심심하지 않게 해 줍니다. 유튜브 영상이 2년 뒤에도 효력이 있을까요 과히 저는 블로그의 하나의 글이 더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제작이 아닌 영상 시청을 문제 삼고 있습니다. 영상제 작은 블로그 글보다 더 높은 수익을 가져다줍니다.) 망설이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누구나 망설이겠지만, 시작하기가 막막하겠지만 쉬운 게 어디 있겠습니까 다 하나하나 배워가며 시작했습니다. 🐌 그러다 보면 어느새 자유롭게 글을 쓰는 자신을 발견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달 정도 투자하셔서 블로그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 덧글을 남겨주시고 소통을 하면서 즐겁게 하셔도 좋습니다. 🤗 이 글을 많이 보실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단 한 명이라도 블로그를 시작하고 수익을 내는 즐거움을 느낀다면 저는 그걸로 됐습니다.

 

👉 애드센스 승인 후기 : 사이트 추가 검토만 3번 했다

👉 핸드폰에서 컴퓨터로 사진 옮기기 쉽게 하는 방법 (삼성, 갤럭시 만)

👉 크레마 사운드 업 이북리더기, 책 여러 권 읽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