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게임

달빛조각사 pc에서 게임 실행하기 (LDPlayer 편)

by 친절한😎상추§ 2019. 10. 10.
반응형

 달빛조각사가 오늘(10일) 출시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죠.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지만, 직장인이나 대학생(?) 같은 경우는 업무(👀)를 보면서 일을 치러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컴퓨터 PC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법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녹스 앱 플레이어로 하는 방법을 설명드렸는데 이번 글에서는 LD 앱 플레이어로 달빛조각사를 pc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LDPlayer 다운로드 받기

 원래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다가 게임인생을 잘 즐기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엘디플레이어가 가볍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다운받아서 실행시켜보니 확실히 녹스보다 가벼운 느낌입니다. 😎 LDPlayer - PC에서 앱플레이어 - 컴퓨터로 모바일게임 하기 링크를 통해서 ld플레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Mac 유저분들을 위한 설치 파일을 따로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 내려받았다면, 바로 설치 버튼을 통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이용약관은 동의가 체크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두시면 됩니다.) 또는 사용자 정의 설치를 통해서 바탕화면 바로가기 생성을 없애거나 원하는 경로에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순차적으로 파일이 설치됩니다. 몇 분 정도가 걸리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이후 설치 완료 메시지가 뜨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바로 실행 버튼을 눌러 앱플레이어를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플레이스토어에서 달빛조각사를 받으셔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글 아이디가 필요하니 가지고 계신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만약 구글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apk파일을 따로 구해서 별도 설치하는 방법이 있겠으나 이는 용량도 크고 현재는 구하기가 매우 까다로운 방법이오니 되도록이면 구글 회원가입을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이후 달빛조각사가 설치되었다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하시던 캐릭터를 이어서 키우실 수 있습니다.

 

 현재 뭔가 서버가 안정화가 안되어있는지 저는 LD플레이어로 하던 중 갑자기 튕겨 버린 후 로그인 실패가 뜨면서 게임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 그런데 폰으로 하면 잘만되서 참 답답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저도 좀 더 조사 중에 있습니다.

 

 혹시 제피 서버에서 키우시는 분 계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게임 같이해요! 그러면 모두 즐겜 하시고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