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제품

인터넷으로 로또복권 구매하는 방법 초간단쓰 (+ 연금복권)

by 친절한😎상추§ 2019. 11. 11.
반응형

 이제는 길거리가 아닌 컴퓨터로 인터넷을 이용해서 로또 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그렇기 때문에 줄을 서거나 직접 OMR카드에 마킹하지 않고서도 자신만의 번호로 간단하게 5초 만에 로또를 살 수 있습니다. 😁 원래는 당첨 명당이라고 하는 매장에 직접 가서 구매를 하고 그랬었습니다. 하지만! 명당은 어떻게 되느냐 바로 사람들이 많이 사기 때문에 명당이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해당 가게가 정말로 명당이라서 당첨이 자주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

 

 그렇다면 지금부터 초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보너스로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소개해드립니다.

 

 인터넷(PC)로 로또 동행 복권 구매하자 그 방법

동행복권 홈페이지

 먼저 구매를 위해서 인터넷 에서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홈페이지 주소를 정확하게 확인하셔서 피싱에 대한 피해를 피하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화면

 이후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셔야합니다. 회원가입 없이는 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가입을 진행하신 후 구매절차를 밟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한 번 해놓으면 이후에 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또 6/45 복권구매

 매주 토요일에 6개의 숫자를 추첨하는 로또 6/45가 아마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일 것 입니다. 그 외에 여러 가지 복권들도 있습니다. (파워볼, 트레져헌터, 스피드키노, 캐치미, 메가빙고, 더블잭 마이너스, 트리플럭 등입니다.)

예치금 확인

 하지만 구매를 하기 앞서서 예치금이 필요합니다. 먼저 예치금을 충전해 놓고 그 예치금을 통해서 복권을 구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예치금이 없다면 살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전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

 충전 방식은 간단합니다. 먼저 한 번 이용하게될 가상 입금계좌를 만듭니다. 간편한 점은 당첨 금액이 5만 원 이하일 경우에는 자동으로 예치금으로 충전이 됩니다. 이후에 해당 예치금으로 다시 복권을 구매하거나 출금을 통해서 자신의 계좌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충전금액은 5,000원 부터

충전 금액

 최소 충전금액은 오천 원부터 최대 백만원 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보통 5천원 권으로 다섯게임을 사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최소금액이 오천원 부터 시작하는 듯합니다. 이때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게 되면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토스나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한 달에 10번 수수료 무료 기능을 이용하면 케이뱅크를 만들 필요는 굳이 없습니다.

결제 순서

 순서로는 약관을 동의하고 입금은행(아직은 케이뱅크 밖에 없습니다..)을 선택한 후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한 뒤에 입금하여 예치금을 넣는 방식입니다.

 저는 오천 원을 충전해서 예치금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발급받은 계좌번호] 란에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나옵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 입금을 해주시면 바로 충전이 됩니다. 저는 토스를 사용해서 송금한 결과 정말 바로 오천 원이 충전되었습니다. 🍕

동복 홈피

 이후 홈페이지 메인에서 예치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시고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우리의 번호를 골라봅시다.

 왼쪽의 여러 게임 중에서 우리가 원하는 645로또를 선택해 줍니다. 이후에 저는 자동으로 발급하기를 원해서 위와 같이 설정을 했고 3게임(3천 원어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885회로 이번 주 토요일 발표입니다. 정말 이렇게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산다면 종이 낭비도 안 되겠죠? 아무튼 저 번호로 이번 주에 과연 당첨번호가 선정될까요? 너무 기대되고 또 1등에 되는 상상에 빠져 잠시나마 행복을 느껴봅니다. 😛

 

인터넷 연금복권 구매방법 

 그다음은 연금복권 구매방법입니다. 저는 주로 3천 원을 일반 복권 2천 원을 연금복권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연금복권 구매방법도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왼쪽에서 연금복권520을 선택합니다. 이후에 판매 회차 및 추첨/마감일을 확인한 뒤에 조를 선택하고 몇 세트를 살지 정하시면 됩니다.

 이때 사용자 선택을 하게 된다면 조부터 시작해서 중간 번호까지 자신이 마음대로 설정해서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굳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 않아도 이렇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니 정말 편해진 것 같습니다.

 

결론 🙄

  • 동행복권 아이디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복권과 로또를 쉬운 방법으로 살 수 있다.
  • 자동부터 수동 그리고 연금복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 게임은 게임일 뿐 즐기기만 하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