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제품

IRIScan Mouse Executive 2 [error] OVBaseIF.dll 다운로드

by 친절한😎상추§ 2019. 12. 8.
반응형

 스캐너 마우스 소프트웨어를 마우스 구매 시 동봉되어있던 CD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였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오류로 실행이 안 되는 문제가 발생했다. (10만 원짜리 스캔이 가능한 스캐너 마우스인데 이럴 수가 너무 한 거 아닌가 😫)

 프로시저 시작 지점 FinishOVDXDriver를 찾을 수가 없다고 나온다.

하지만 폴더에 들어가 보면 OVBaseIF.dll 파일이 그대로 있다.

 

혹시나 (.dll) 파일이 없는 분들이나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올려둘 테니 필요하시면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CD가 없다면 이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

 혹시나 가지고 있는 시디가 없으시다면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소프웨어를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스캐너 마우스의 종류가 3종류가 되는 듯하다. IRIScan Mouse 2 / 2 Executive / Wifi 버전이다. 💻 위 3가지 중에 자신에게 맞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IRIScan MouseIRIScan Product Support 이동)

 

다운받는 이미지

 하지만 서버가 외국에 있는지 다운로드하는 데까지는 시간이 좀 오래 소요된다. 사실 위 사진도 3시간에서 2시간으로 줄어들 것이기에 원래는 3시간 ⏰ 정도가 소요될 수 있고,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더 빨리 받아지는 경우도 있다.

 

 홈페이지에서 받으면 과연 해결이 될지도 궁금하다. 원래 이 제품을 컴퓨터에서 한 번 사용한 적이 있다. 

 현재 Windows 10 Pro 버전(정품 미인증)을 사용하는 중인데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다. 노트북과 외부 컴퓨터에서 사용했을 때는 잘 되긴 했지만, 내 방에 있는 데스크톱에서는 왜 실행이 안 되는 것인가. 국내에 사용하는 이들도 적어서 정보가 아예 없다! 😅 외국애들이 쓴 글도 찾아서 봤는데 dll을 받으라는 말 또는 현재 소프트웨어를 삭제하고 이전 버전을 받으라고 한다. 하지만 이전 버전은 또 어떻게 구한담? (근데 사실 CD에 있는 설치 파일이 구버전 아니겠는가)

OVBaseIF.dll
0.03MB

 홈페이지에서 받은 325MB의 설치 파일을 받아서 되는지 확인해서 글에 써 올리고 싶지만 다운로드하는 시간이 너무나 오래 걸려서 글에는 적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 대신 덧글로 적어놓던지 하겠습니다. 😑 여권이나 스캔해서 보관해놓으려고 했는데 물거품이 되고 말았군요.

 

 혹시나 관심 가는 분들은 구매해서 사용해도 만족하실 겁니다. 스캐너가 워낙 공간도 크게 차지하고 가격도 나가는 반면 이 아이리스 스캔마우스는 그렇게 공간을 차지하는 것도 아니고 평소에는 쥐로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더 궁금한 점은 덧글로 부탁드립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