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뮤직 Vanced : 프리미엄 이용하는 방법 벤스드 크랙 무료

by 친절한😎상추§ 2021. 1. 29.
반응형

1. 유튜브 뮤직 vanced : 프리미엄 이용하는 방법 벤스드 무료 버전

유튜브 뮤직은 원래 한국에서 유료입니다. 그런데 vanced(밴스드)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한다면 무료로 사용이가능합니다. 그 방법을 이 글에서 차근히 소개하도록 할테니 끝까지 보신다면 무리없이 이용가능하십니다.

제가 써본 결과로는 멜론 보다 훨씬 좋습니다. 멜론을 5년 이상 장기로 이용하고는 있지만, 저는 요금이 터무늬없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물론 가족단위로 계정 1개를 사용해서 4분의 1되는 가격으로 이용하는 거긴하죠.

그러나 최근에 발생한 문제점이. 이제 아버지도 음악을 자주 들으시면서 -퇴근을 하시고 들으시는데- 저랑 그래서 듣는시간이 겹치게 되어 음악을 듣고 있으면 계속해서 계정 사용 확인 작업을 해주어야 하는 것이 발단이었습니다.

1.2.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vanced 크랙 (crack) 주의점

유튜브 뮤직은 대한민국에서 유료로 서비스 되어지며, 되도록이면 결재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이러한 방법이 존재한다는 것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하였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현명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혹은 VPN 우회를 사용하여 인도로 우회하여 99루피(한화 약 1,500원) 가격으로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소개해드릴 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해당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Youtube Music Vanced 설치 준비물 : Vanced manager

구글에서 vanced를 검색합니다.원래 vanced 어플은 유튜브를 시작으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어플을 제공하고 있었으나, 유튜브에서 뮤직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아니나 다를가 이또한 Vanced로 내놓게 된것이죠.

그 중에 맨위에 벤스트 공식 홈페이지가 있는 것을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접속해서 Vanced manager v2.3.0을 받아줍니다. (현 시점 최신버전) 저는 pc로했지만, 스마트폰으로 검색후 들어가셔도 됩니다.

manager.apk 라는 파일이 받아지는데 다 받아지면 클릭해서 실행해서 설치해줍니다. 설치시에 위험 경고 창이 뜰 수 도 있는데 모두 허락/허용하시고 다운 받으시면됩니다. 이 부분에서 바이러드 등이 의심된다면 설치를 중단하세요.

그러나 무료로 이용하는 만큼 위험성은 본인이 감수하셔야합니다. 되도록이면 정식 구매를 통한 이용을 권고드립니다. 아무튼 다 받으셨다면 유튜브 뮤직microG 어플 두개를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2.1. Youtube music vanced & Vanced microG 설치하기

벤스드 매니저를 받았다면 설치까지 완료하시고 열면 바로 유튜브 뮤직 벤스드와 벤스드 마이크로G를 받을 수 있는 란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microG를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로그인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micro vanced g를 설치하시고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벤스드를 설치해줍니다. 이때 외부 어플 접근 권한을 허용하시고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microG를 켜주세요.

유튜브 뮤직 접속뒤 음악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 마이크로G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계정이 없으면 구글 회원 가입을 통해서 만들어두시기 바랍니다. (필수) 이메일 주소가 있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걱정되시는 분들은 구글 본계정을 사용하지 마시고 부계정을 새로 하나 파서 만들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저도 본계정 접속은 내키지 않아서 (상관있을지모르겠지만) 부계정을 사용했습니다.

2.2. 우회 접속 vpn : 터보 vpn 사용하기

그리고 유튜브 뮤직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아직 할게 조금 남았습니다. 유투부 뮤직을 로그인 하더라도 한국에서는 서비스가 유료라서 바로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vpn을 사용해서 우회해야합니다.

우회할 때는 미국이나 캐나다, 멕시코 등으로 해외 국가로 우회를 하게됩니다. 예를 들어서 넷플릭스에 한국에서 못보는 영화가 있을때 다른 나라로 우회하는 경우 여러 영화들을 추가로 볼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 원리죠.

와이파이는 물론이고 2G, 3G, 4G, 5G, LTE 연결을 한 경우에도 VPN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터보vpn이라고 검색해 주신뒤 터보 VPN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나 이걸 추천합니다.

Turbo VPN을 받았다면,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연결하기를 눌러주고 조금 기다리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그 이후 유튜브 뮤직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벤스드 뮤직 단점, 불편한점

벤스드 뮤직의 단점은 vpn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사용 불가 메세지가 뜬다는 점입니다. 물론 vpn을 계속해서 연결해두면 되지만, vpn을 사용할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아무래도 해외를 경유하기 때문이죠.

거의 2배 이상 느려지고, 보안상 주식어플이나 공인인증 등이 안될 수 있습니다. 카톡 보내는 것도 버벅 거려서 vpn을 틀었을 때에는 다른 것을 멀티 테스킹으로 이용하기에는 다소 번거로운 점이 있습니다.

3.1. 벤스드 뮤직 vpn 버그

가끔 vpn을 꺼도 접속이 한동안 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래서 vpn을 키지 않고서도 한국에서 유튜브 뮤직 벤스드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할 때가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정말 운이 좋은 것입니다.

4. 마치며

그래서 저는 결국 유료로 전환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은 비싸서 VPN으로 인도로 우회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좀 더 싼 값인 99루피 약 한화오 1,500원 정도에 유튜브 뮤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vpn을 계속 껏다 켯다 하는게 귀찮더군요.

여러분들도 밴스드로 사용해보시다가 유튜브 뮤직이 마음에 드시면 결국 구매하게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편하고 좋아요. 가족들에게도 멜론 해지하고 유튜브 뮤직 알려줄까 생각중입니다. 그럼 좋은 음악감상 되세요. 감사합니다.

2019/12/22 - [유용한 정보/IT 제품] -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로그인시 주의 & 대응법

2019/10/09 - [유용한 정보/IT 제품] - 크레마 사운드업 이북리더기, 책 여러 권 읽어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