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IT 제품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로그인시 주의 & 대응법

by 친절한😎상추§ 2019. 12. 22.
반응형
유튜브 벤스드란? (vanced)

일명 유튜브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동영상을 볼 때 광고 없이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해킹을 통해서 크랙과 비슷한 돈을 내지 않고도 프리미엄의 광고 제거 효과를 무료로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vanced logo

 하지만 이제 곧 변경될 변경법에 의하면 유료로 제공되는 광고 제거 효과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게 된다면 이용이 정지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못했다가는 구글 계정이 정지나 제제를 받을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특히 vanced 어플은 처음에는 로그인이 안되지만 MicroG라는 추가 기능을 설치하면 로그인을 할 수 있어서 기존에 구독했던 채널을 시청할 수 있고 덧글 또한 달 수 있지만, 어떻게 로그인 처리가 불가능했다가 MicroG를 깔고 나서는 왜 로그인이 되는 건지 일반인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분명 광고를 제거하는 기능을 무료로 사용한다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때문에 기존에 마이크로 G를 사용해서 벤스드어플에 로그인을 해서 보셨던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모두 로그아웃을 한 뒤에 MicroG를 제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그아웃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기

 가급적 Vanced 어플도 제거하고 공식 유튜브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아니신 분들이라면 로그인은 꼭 해제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에 관련돼서 Vanced Tube 측은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버전을 내놓을지 아니면 버전업을 하지 않고 이제 개발을 중단하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후에 관련 소식이 나오게 되면 누구보다 빠르게 소식을 전해드릴 테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우측 사이드 중간에 있는 구독하기를 통해서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로또 번호 랜덤으로 뽑아주는 Random 사이트 🎲

👉스네그잇(Snagit) 등록키 시리얼 넘버 입력 시 안될 경우

👉2달 동안 왼쪽 어깨 통증 원인은 알고 보니... (스트레칭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