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타고니아 버킷햇 3컬러로 스타일링 (숨겨진 인싸템, 사이즈 추천)

by 친절한😎상추§ 2020. 8. 3.
반응형

올해의 인기모자 파타고니아 버킷햇

Patagonia Wavefarer, Hike Bucket Hat

인기를 급상승으로 올려가며 뜨고 있는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 파타고니아 버킷햇을 소개합니다. 3가지 컬러로 디자인 되어 출시된 제품이며, 현재는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되는 상황이라 빨리 알아보셔야합니다.

중고 제품도 많이 있지만, 중고 또한 올라오면 네고없이 바로 거래가 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올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에 이 아이템을 구매한다면 아마 인싸의 삶이 가능할것도 같습니다.

웨이브페어러(Wavefarer) 버킷햇은 남성들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이지만, 여성분들이 써도 아주 잘 어울리는 그야말로 성구분없이 착용이 가능한 안성맞춤형 모자입니다.

가격은 59,000원으로 파타고니아 제품 치고는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또 롯데같은 경우에는 4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세일하는 상품을 잘 찾아보셔야합니다.

하지만 정가는 오만구천원이 맞고요. 하이크 버킷햇의 경우에는 만원정도 더 비쌀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크보다는 웨이브페어러 버킷햇이 좀 더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하이크도 이쁘긴해요.

색상은 Marble pink(마블 핑크), Whale Tail Tubes: Stone Blue(WTSE, 웨일 테일 튜브) 그리고 ash tan(애쉬 탄) 색상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베이지색의 애쉬 탄 색이 가장 이뻐보입니다.

파타고니아 버킷햇 사이즈 정보

파타고니아 버킷햇의 사이즈는 Small, Large 사이즈가 있으며 머리둘레는 각각 57, 60으로 측정됩니다. 단위는 센티미터로 측정이되구요. 크라운의 경우 8, 9 캡의 경우 모두 5센티미터 크기인것을 참고하세요.

참고로 57, 60은 머리 둘레를 말하며 크라운의 경우는 캡을 제외한 높이길이를 의미하고, 캡의 경우는 앞 부분 캡의 중앙 길이를 의미합니다. 이미지를 첨부해드릴테니 크게 확대해서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파타고니아 버킷햇 사이즈

스몰, 라지 사이즈

사이즈는 그러나 사실 조절하는 끈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머리가 작은 편인경우 스몰 사이즈를 구매하시면되고, 작지는 않은것 같으면 라지를 구매하시고 사이즈 조절을 통해 착용하면 모두 무리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걱정이 되시는 분은 위에 올려드린 사이즈표를 참고해서 줄자로 재보시면 온라인으로 구매할 경우에도 정확하게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혹가다 사이즈가 애매한 분은 재보시면 정확하겠네요.

파타고니아 버킷햇의 종류는 사실 해외쪽으로 조금만 찾아보시면 더 이쁜 디자인들이 많습니다. 진한 갈색의 경우 칼하트가 떠오르는 이미지이지만, 파타고니아가 조금더 깔끔하고 마음에드는건 저뿐인가요?

무지색 말고도 패턴이 있는 디자인이나, 군모같은 디지털 디자인 느낌이 나는 패턴도 있으니 혹여나 보고 마음에 드신분은 국내에 판매하지 않으면 해외배송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시간이 걸리겠지만요.

보통 현재 애쉬탄색상은 다 품절인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보면 해당 색상은 전부 품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남아있는 색상은 핑크, 남색입니다. 재고가 엄청 빨리 소진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쉬탄색상 다음으로는 스톤블루 색상도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 또한 재고가 소진될 수 있으니 아직 마음이 남으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것같네요. 로고도 노란색 테두리에 고래들이 있는 센스있는 디자인입니다.

파타고니아 모자가 마음에 드는 부분은 색이 쉽게 빠지지 않고 오래유지된다는 점이며, 마감이 잘 되있어서 오래 사용해도 실밥이 잘 튀어나오지 않고, 소재가 좋아서 장기간 두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최근에는 기본 볼캡 검정색상의 파타고니아 볼캡을 구매해서 잘 쓰고 다녔었는데, 버스에 두고 내리는 바람에 마음이 아주 아팠던 적이 있습니다. 잃어버린 김에 저도 버킷햇 하나를 구매할지 고민이네요.

설명중에 조절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하이크 버킷햇의 경우 아래 끈이 달려서 조절이 가능하지만 웨이브페어러 버킷햇의 경우에는 조절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이 점도 꼭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 여름 쓰면 바로 인싸되는 모자 파타고니아 버킷햇 소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으며, 아래로는 파타고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Bucket hat 링크를 걸어드리며 저는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파타고니아코리아] Wavefarer Bucket Hat

[(주)파타고니아코리아] Wavefarer Bucket Hat

www.patagon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