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의숲 돈벌기 총정리 (모여봐요, 모동숲) 부자가 되봅시다

by 친절한😎상추§ 2020. 7. 24.
반응형

동물의 숲 돈벌기 방법들 총정리

닌텐도 모여봐요 동물의숲 빚을 갚아보아요

현실에서도 돈을 모으고 빋을 갚기위해 열심히 노동을 하는 우리지만, 닌텐도 동물의숲 돈벌기는 다르다. 빚이있지만 갚아나가는 즐거움이 있는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돈벌기 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으니 여러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무트코인은 사실 동물의 숲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이 알정도로 밈화가되어 꽤 유명하다. 그러나 무트코인의 경우에는 초기에 돈을 많이 모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초기자본이 없는데 무트코인을 투자하기에는 이르기 때문입니다.

돈나무는 초기에도 자본이 그렇게 많이 없어도 돈을 쉽게 뿔릴 수 있는 수단입니다. 가끔 땅에서 빛이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럴때 삽으로 땅을 파주게되면은 돈 1,000벨을 얻게됩니다. 이때 땅을 바로 묻지 말고 빛나는 구멍에 돈을 넣으면 돈을 3배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고위험 고수익이라고 해서 많이 넣으면 무조건 3배가 되는 것이 아니라 3만원 초과시에는 랜덤한  확률로 3배가 되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묻은 돈을 전부 일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에는 만벨에서 3만벨 정도를 묻는 것이 좋습니다. 30,000벨을 묻게 되면 안전하게 무조건 90,000벨의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준비물이 삽하고 투자할 벨만 있으면 되므로 초보자도 하기가 쉬운 투자방식입니다.

돈나무가 열리는 시간은 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일단 벨을 묻게되면 작은 나무가 생기면 심기는 완료된 것 입니다. 물은 따로 주지 않아도 돈이 세 덩이가 열리므로 물을 따로 주지 않아도 됩니다. 물뿌리개도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러나 돈나무는 한번 수확을 하고나면은 즉, 3개의 돈다발을 수확하고 나면은 더이상 나무에 돈이 열리지 않기 때문에 재활용은 불가능합니다. 바로 활엽수가 되기 때문에 도끼로 베어버리거나 아니면 그저 관상용으로 두셔야합니다. 이런식으로 반복하시면 하루에 9만벨을 벌 수 있습니다.

고수의 반열 무트코인으로 동물의숲 돈벌기

위험이 따르지만 많이 벌 수 있는 돈벌기 방법

다음은 드디어 무트코인입니다. 일명 비트코인처럼 시세가 들쑥날쑥하고 언제 떨어지고 언제 상승할지 모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비트코인과 무투자를 합쳐서 무트코인이라고 이름을 붙여 버렸습니다. 그도그럴것이 투자 수익은 저마다 상이할겁니다. 그럼 바로 알아봅시다!

무는 일요일 오전에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늦잠을 자면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일요일 오전에 동네를 돌아다니다보면 처음보는 NPC가 돌아다닙니다. 이름은 무파니로 머리에 무를 이고다니는게 특징입니다.

가격은 주로 90~100벨(이상) 정도로 포진이 되며 낮은 가격이라고 생각되는 가격대에 사서 평일에 파는 방식입니다. 이때 무의 가격은 오전과 오후마다 다르므로 수시로 상점에 방문하여 가장 비쌀 때 팔면 됩니다.

추가 꿀팁으로는 같이 하는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해당 지인의 상점 또한 방문하거나 정보를 얻어서 친구네 상점에서 비싸게 무 가격을 책정한다면 그 동네로 놀러가서 팔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무를 일요일에 바로 팔 수는 없으며,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면 모든 무가 썩어서 없어져 버리므로 최대한 매일 확인하면서 파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기 설정을 조작해서 날짜를 바꿔 타임슬립을 해도 무가 사라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의 가격 등락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나 계산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무 가격을 정확하게 예측이 가능하며 최대한 값이 올랐을 때 팔 수 있습니다. 무 가격 예측기도 올려드릴테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해외 사이트 목록과 일본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인 무값 계산기 등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귀찮으시더라도 방문하시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해서 빚을 많이 갚았습니다.

동물의숲 돈벌기 낚시

기본적이지만 수익이 꽤 되는 방법

낚시 또한 동물의숲에서 돈벌이가 잘 되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주로 열매를 팔거나 조개를 주워서 팔거나 꽃을 판매할 수도 있지만 그중 가장 돈을 간단하고 빠르게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은 낚시입니다.

하지만 낚시의 경우에도 물고기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되므로 꼼수를 사용해서 좀 더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그래서 이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시간대마다 나오는 물고기가 다르고 가격이 상이한데 특히 큰 물고기나 상어 같은 경우 발견하기도 비교적 쉬우며 팔경우 만벨 이상이 되는 물고기도 있어서 바닷가 주면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강가에서는 주로 나오는 물고기만 나올 수있고 그렇게 큰 물고기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바다 위주로 보시고, 그리고 물고기의 실루엣이 크거나 상어의 지느러미 등이 포착되는 경우 조용히 가서 잡으시면 됩니다.

B키를 눌러서 뛰어다니는 경우 물고기가 놀라 도망갈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찾으러 돌아다닐 때 팁은 물고기 떡밥을 만들어서 뿌려서 한 장소에서 바로바로 잡으면 시간도 절약되고 많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물고기의 경우에는 희귀한 것이 비싸지만 또 잘 안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물고기를 박물관에 전시하는 것이 우선인 분들에게는 아쉬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희귀한 물고기는 기증하되 여러 물고기를 잡으러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여담으로 저는 모르고 희귀한 물고기나 처음 잡은 물고기의 경우 박물관에 올빼미한테 기부하는 것을 까먹고 팔아버린 적이 있어서 가격은 많이 받았지만 아차 싶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팔기전에 박물관을 한 번 꼭 들러주는 것도 좋습니다.

동물의숲 돈벌기 과일 장사

여러가지 과일을 수집해 판매해보기

동물의 숲에서 과일의 종류는 6가지가 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사과, 체리, 배, 복숭아, 오렌지, 야자수 등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과일은 처음에 자신의 마을에 열리는 품종이 랜덤으로 정해지기 때문에 수집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섬에서 자란 다른 과일은 가격이 더 비싸므로 이를 이용해야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과일이 다른 친구네 동네에 비행기를 타고 가서 과일을 수확해오는 방법입니다. (또는 훔치거나) 그렇게 해서 본인의 땅에 심어서 수확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에 접속한 친구가 없거나 과일이 모두 같다면? 이럴 때는 마일 여행권 등을 사서 마일리지 섬으로 이동해서 야자수 등을 캐오면 됩니다. 참고로 야자수의 경우에는 바다에 심어야 자라게 됩니다.

만약에 바다가 아닌 땅에 잘못 심었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삽으로 파낸뒤에 다시 바다 근처로 심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몇일 후에 야자수가 풍성하게 열리고 계속해서 수확해서 팔 수 있습니다.

과일의 경우 열였을 때 시간을 내서 주머니를 비워두고 한번에 수확한 뒤에 모두 팔면 상당한 벨을 모을 수 있으므로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만 말해도 돈버는 방법이 상당합니다. 사실 더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추가로 포스팅을 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계속해서 갚아나가도 아마 빚이 계속 생기실 텐데, 너무 빚에만 연연해 하지 말고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너무 돈과 벨에 매달리지 않는 것 또한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