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life)

송도 벚꽃과 피크닉 하기 좋은 곳 🍹 (데이트 코스)

by 친절한😎상추§ 2020. 4. 12.
반응형

 2020년도의 봄이 찾아왔습니다. 봄이면 역시 벚꽃 아니겠습니까? 🌺 개인적으로 벚꽃이 없다면 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벚꽃이 활개 할 때가 너무 이뻐서 그저 거리를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 이번 봄에는 콜록낙19 사태로 인해서 벚꽃 축제와 공원 곳곳이 모두 폐쇄를 하고 꽃을 저부 잘라버리는 등 너무 슬픈 년도인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는 것은 맞지만! 모두 마스크를 챙기고 송도 해돋이 공원으로 피크닉을 떠나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송도 벚꽃과 피크닉 장소가 있는 해돋이 공원  🏞

 사실 송도 하면 센트럴파크역 앞에 있는 센트럴파크! 가 떠오르실 텐데요? 그런데 거기에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 피크닉은 어느 정도 한산하면서 그렇다고 사람이 아예 없지 않고 딱 적당히 있어야 재미있는 것 같아요.

송도 피크닉 장소

 그래서 추천을 드리자면! 바로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앞에 있는 해돋이 공원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도 적당히 있어서 사람 구경하기에도 좋고 붐비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 아는 분들만 아는 핫 플레이스랄까요? 송도 주민들은 잘 알고 있는 곳! (센트럴 파크 안 가보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아요!)

송도 벚꽃 구경

 이 날은 너무 배고파서 벚꽃 사진은 안 찍고 음식 위주로만 찍은 것 같네요. 😶 사진으로는 많이 못 담았지만 벚꽃이 산책로를 따라서 쫙 펴있어서 너무 이쁩니다.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최고였습니다. 소나기 온다고 하더니 안 오고 해가 쨍쨍해서 여자 친구랑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피크닉 필수템은 다이소에서 사면돼요 👏

 저희는 피크닉에 필요한 물품이 없어서 테크노파크역에 있는 다이소에서 피크닉 용품을 모두 구매했습니다. 요즘 날씨도 풀리고 피크닉이 피크라서 그런지 다이소에 다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구매하면 좋은 것은 우선 가장 넓은 돗자리, 접이식 테이블, 무릎담요, 피크닉 캐리어, 피크닉 가방입니다. 😊 돗자리는 같은 가격인데 더 넓은 게 있습니다. 잘 찾아서 구매하시고 무릎담요, 피크닉 가방 또한 가격은 같은데 더 크고 좋은 것이 있습니다. 꼭 잘 보시고 큰 것으로 사는 것이 좋습니다. 저렇게 다 구매하면 3만 원 정도가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먹을 것을 잔뜩 샀습니다. 아침도 안 먹고 만나서 피크닉 용품 사고 나니 정말 배고파서 이것저것 다 샀습니다. 맘스터치 그리고 피자, 콜라, 밀키스, 공차, 순살 치파오, 콘샐러드 그리고 여자 친구가 싸온 스팸 주먹밥 샌드위치 까지!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벚꽃에 평화로운 공원에서 뛰어노는 강아지와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 그렇게 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피크닉 용품을 사놓았으니 이제 피크닉을 좀 더 자주 가려고 합니다! 송도에 공원들이 아주 많아서 다녀보면서 블로그에 종종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덧글로 또 남겨주세요!

요약 (데이트 코스 루트) 🤣

  1. 빈손으로 와서 피크닉 용품 모조리 구매 (테크노 파크역 송현아 다이소)
  2. 먹을 음식들 모조리 구매 (송현아에 먹을거리 엄청 많아요. 트리플 스트리트)
  3. 피크닉 캐리어 끌고 바로 앞에 있는 송도 해돋이 공원으로 이동
  4. 힐링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