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리자드 계정 여러 개 만들기 (2개 이상 만드는 방법 간단)

by 친절한😎상추§ 2022. 3. 21.
반응형

블리자드 계정 여러 개 (2개 이상 만드는 방법 간단)

계정이 먹통이 되었는데.. 고객 센터는 노답 내가 찾은 방법

블리자드 계정이 먹통이 되어 고객센터에 요구해도 답이 나오지 않았고 결과는 간단하게 계정을 하다 더 만들면 쉽게 해결이 되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답변을 몇 일간 기다리고 그것의 반복이 너무나도 싫었네요.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께 탈출방법을 소개드려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와우(wow) 등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하고 있는 블리자드 계정 여러 개 만드는 방법을 소개드리려고해요. 평소에 1개만 사용하시다가 계정 정지나 추가 계정이 필요하게 되어 2개 이상 또는 수십개 무한개로 만드시는 분에게 필수로 필요한 방법이죠.

준비물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웹 브라우저 다들 사용중 이신가요? 아니라면 "크롬" 검색해서 설치해주시기바래요. 크롬 브라우저가 준비되었다면 VPN 사용을 위한 아이피 우회 도구가 필요하게 됩니다. (참고로 VPN 도구는 무료, 유료가 있는데 무료를 사용해도 똑같으니 걱정마세요)

크롬을 설치 완료했으면 설정-도구 더보기-확장프로그램-크롬 웹스토어 열기 로 이동해주도로 합니다. 또는 크롬 웹 스토어 링크로 바로 이동하시면됩니다.

반응형

크롬 브라우저크롬 설정

이동 후 zenmate 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하고 해당 VPN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 설치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추가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하여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해주세요. 창이 또 뜨면 그건 닫아주세요.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VPN크롬에 추가

추가를 완료했드면 크롬 상단 부분에 퍼즐 아이콘이 생깁니다. 퍼즐 아이콘을 누르면 무료 VPN ZenMate 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클릭 하세요. 그럼 ZenMate 가 보이고 방패모양을 눌러주면, VPN 이 가동되게 됩니다.

VPN 국가는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한데 되도록이면 독일 or 미국으로 설정해주세요. vpn 관련 속도가 너무 느리면 안되므로 잘 나오는 국가를 선택하기 위함입니다. (다른 국가의 경우 유료인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방패 모양에서 물결표가 나고 시간초가 가기 시작하면 VPN 이 정상 동작한다는 의미이다. 여기 까지 오셨으면 절반은 성공한거에요.

그리고 네이버나 구글 등이 잘 들어가는지 (인터넷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주세요.

다 계정 만들기 VPNVPN 가동 하기

인터넷 접속이 잘 된다면, 블리자드 홈페이지 (베틀넷) 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네이버에서 블리자드 or 베틀넷 검색후 접속), 접속 했다면 내 계정-무료 회원 가입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한국에서 가입할 때보다 간략한 정보만 있어도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생년월일, 이름(영어로) 적어주시고 바로 가입이 완료되면 성공입니다.

블리자드 계정 여러개 무료 회원 가입블리자드 계정 여러 개 회원가입

블리자드 미국 계정 가입 시 주의사항

한국 계정이 아니라 vpn을 통해서 미국 계정으로 가입하는 경우 주의해야할 사항으로 배틀태그와 이름을 한국어로 설정하시면 안되고, 모두 영어로 기입해주셔야 한다는 점 입니다. 이점은 꼭 지켜주세요 안그러면 계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가입 하는 도중에는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는 필란이 있을 수 있는데 선택 사항이기 때문에 꼭 휴대폰 번호가 없어도 된답니다. 이건 꿅팁이죠? 그러면 회원 가입을 무리없이 성공할 수 있을겁니다. (만약 안되면 덧글로 문의해주세요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릴게요)

국내에서 vpn 우회 필수 입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vpn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블리자드 회원 가입을 하게되면 국가를 미국으로 바꿔도 추가적으로 계정 생성이 어려우니 이점도 꼭 참고하셔야합니다. vpn 을 사용해서 미국 vpn 으로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한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계정이기 때문에 당연히 스타그래프트, 오버워치 등의 게임은 모두 구매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이건 새로 만든 계정이라 당연하겠죠?)

결론

블리자드 계정 여러 개 만드는 방법은 VPN 을 사용하여 미국 계정 등으로 만들면 최소한의 정보로 가입을 할 수 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게임생활 되기를 바래요. 그럼 모두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