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코인 코인시장 전망 7,8월 회복장 11월 폭등장 이유

by 친절한😎상추§ 2021. 6. 28.
반응형

1. 비트코인 코인시장 7,8월 회복 11월 폭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코인 시장 전망에 대해서 알아 볼 겁니다 우선 칠 8월에 회복 장이 기대되는 이유 그리고 11월에 꼭 등장이 찾아올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끝까지 읽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1.1. 미국 sec의 발언

먼저 첫 번째 이유 입니다 Sec발언인데요 올해 비트코인 규제가 없다고 선언하였습니다 과거에 Facebook에서 코인을 출시 하려고 했다가 미국 정부에 아빠기 위해서 일을 포기한 이력이 있었는데요 이는 삼 분기 내로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농후 합니다.

최근에 페이스북이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을 때 가격상승을 예상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Facebook에 비트코인 보유를 예의 주시 해야 할 것이며 마크 주커버그 의 트위터를 구독 가요 최신 정보를 언는 것이 빠른 정보 습득에 유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1.2. 변이 바이러스의 폭증

두 번째 입니다 현재 변이 바이러스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영국 미국 인도 변이 바이러스 증가의 따라서 태세 전환이 일어나고 있구요 마스크 사용을 다시 권고 하고 있고 올해 9월 에서 시월 이 가장 위험 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행성 질병이 퍼지게 될 경우 달러는 또 무한대로 찍혀 나올 것이며 경기를 부양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우리나라도 8월 9월 오차 재난 지원금이 확정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2.1. 일론 머스크의 주둥이

다음 입니다 일론 머스크 그리고 이더 리움 개발자 부테릭 그리고 잭도시의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7월 21일 일론 머스크 와 잭 도시가 비트코인을 두고서 의견을 나눈다고 합니다.

이걸 주제로 초대형 기업 ceo들이 얘기하는 건만으로도 가격에 영향을 줄 확률이 가장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7월 중에 이더 리움 의 런던 포크가 예정되어 있으며 it 어려움과 도지 협업 발표도 칠 월이나 8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찰스 역시 아프리카에서 에이다로 활동 하는 중이지만 미국을 이끄는 도지 코인에 매우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이는 기술력과 인지도를 또한 펌핑이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분석해 볼 수 있습니다.

2. 11월 비트코인 탭루트 소프트 포크 예정

다음 입니다 11월에 비트코인 캠 루트 소프트 포크 입니다 비트코인 의 삼 사 년마다 무슨 포크를 하든 가격이 엄청나게 출렁 걸렸던 것을 여러분들은 알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번 포크 역시 비트코인 의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므로 연말 가격에 보탬이 될 예정입니다.

2.1. 전세계 채굴시장 증가

전 세계 최고의 시설이 증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일론 머스크가 했던 바로는 비트코인 쇠고리 너무 독점적이고 화석 연료 의 낭비로 환경 오염 문제를 개선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그 이유로 중국에서 갑자기 최고의 금지 얘기가 나왔는데요?

중국에 최고 여기가 북미 엘살바도르 중동 등으로 퍼져 나가고 있는 소식이 전달 되었습니다 사실은 해시율이 일시적으로 금락했으며 그래픽카드시세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중국에 있던 책을 시설이 전세계적으로 확산 될 가능성을 보여 줍니다.

2.2. 바이낸스 ceo의 발언

다음 입니다 바이낸스 의 CEO 의 cold 발언입니다 계속된 금락에도 홀대를 외치는 이유는 잘 설명해 주지 않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큰 거래소에 수장이 홀드를 외치는 거는 수문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여러 추측들이 있습니다.

2.3. 그레이스케일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다음은 그레이스케일 마이크로 스트레치에 전달 된 내용인데요 최근에 너 코인을 매수 하고 있으며 코인 베이스 주식을 매수하거나 비트코인을 계속해서 확보 하고 있습니다 역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자산이라고 칭 하고 있고 보유량 또한 확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 내용들은 유명인사 그리고 재벌들이 했던 발언들을 정리해 본 것인데요 아직 포기하고 토론의 시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달러 너무 더 찍어 낼 것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카페 가치가 떨어질 것이 미래에 뻔히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한 올해 말까지는 견뎌내고 모두 털어 버리는 전략으로 가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되며 워렌 버핏 형은 10년 갖고 있을 거 아니면 10분 도 갖고 있지 말라고 명언을 때린 적이 있는데 주식 시장이 십 년은 코인 시장에 일 년인 것을 기억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내용은 저의 개인적인 상연이며 저의 경우에는 오랜 말이나 내년 말까지 길게 되면은 내년 말까지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지 더 글로 남겨 주시길 바라며 그리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리며 끝까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담

여담으로 업데이트에서 최근에 코인 20 종 이상을 상장폐지 시켰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코모도 라는 종목을 가지고 있었으며 재미를 보려다가 상단에 무려 -90% 까지 간 저의 코 있는 상태를 맞아 100 만원이 십 만원이 되었습니다.

십 만원을 -는 뭐 해서 그냥 파이낸스 지갑으로 이동 시켜 좋았는데요 정말 코인 시장 년 위험한 점을 다시 1번 깨달았습니다 저희에서 투자 하시기를 바라며 절대로 장난삼아 단타를 하는 것은 P 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니면 저처럼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장난삼아 탔다가 거의 100% 의 수익을 먹고 두배 수익을 먹고 팔았던 적도 있습니다 이처럼 투자는 양날의 검으로 도박에 가깝습니다 모두 성공 투자 하시기를 바라며 이만 저의 여담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