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2종 받는 방법 (Overcooked! 2, Hell is Other Demons)

by 친절한😎상추§ 2021. 6. 22.
반응형

1.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2종 공개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게임을 배포 하고 있습니다 거의 일주일이나 이주일에 1번 씨 무료게임을 배포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두 종이나 무료 게임을 배포 하고 있습니다.

현재 배포 하고 있는 무료 게임은 오버 쿡 두개 to 그리고 해리스 아도 S 입니다 2개 모두 현재 무료로 타운이 가능하며 오버 쿡 드 튜의 경우에 정가 26,000 원이지만 현재 영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1.1. 오버쿡드2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오버 쿡 드원 의 경우 인기가 굉장히 많아 추워 사 인용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고 인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친구나 연인이나 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 이번에는 새로운 혼동 속에 조리 액션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고전 로컬 온라인 혁 돈존 또는 온라인 플레이 에서 네 명의 쉐프와 팀을 잘 수 있고 앞치마를 꼭 붙들고 세상을 구 하는 내용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1번 더요!

이미 오버 쿡 대원에서 에버 페티쉬로부터 세상을 구 했지만 새로운 위협을 가는 빌런이 나타났습니다 부업으로 돌아가서 빵 준비에 굶주림을 나가야 합니다 광기를 가진 온라인과 로컬 멀티플레이어가 가능하며 협동 또는 상대를 반죽하고 최고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게임으로 눈요기를 하세요 육지 바다 하늘을 넘나들면서 새로운 세계를 여행 할 수 있고 초밥집 마법학교 항상 심지어는 외계인 행성까지 다양한 신규 테마가 적용된 게임 에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를 여행 하는 컨셉으로 초밥 케이크 버거 피자 등 다양하고 새로운 레시피를 요리 하면서 모든 손님의 입맛을 만족 시켜야 하는 것이 게이머들의 목표가 되겠습니다.

게임을 진행 하면서 침착함을 유지 해야 하고 그렇게 때문에 움직이는 플래폼에서 순간 이동이나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는 부엌에서 재료를 던지며 시간을 절약 하는 등의 전략을 사용해야 하며 쉐프를 새로운 장소로 옴겨 버리는 부억도 존재합니다.

2. hell is other demons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원래 정가가 만원에 해당하는 헬 인사도 Demons 에디션을 현재 무료로 베프 하고 있습니다 Harris 하도 돼 못쓰는 로그 라이트 요소가 감이 된 액션 플래폼 슈팅 게임인데요 악마가 말도 안 될 정도로 황당한 보스 싸움 무게감 있는 since 베이브 사운드트랙을 꽉 차 있습니다.

주소도 달릴 수 없는 제멋대로 뻗어 나가는 수제 작은 세상을 탐험할 수 있는 게임 으로 출시 일은 2019년 4월 19일 입니다 플랫폼은 윈도우와 맥 OS 에서 모두 실행 가능하며 지옥의 탄막 슈팅 완벽한 작동으로 이키 알려져 있습니다.

폭력성과 공포를 뛰고 있지만 12 세용 가로 연령때가 낮은 게임이며 빠른 의사 결정 능력과 창의적으로 이길 수 있었던 탄막 슈팅 아케이드 게임을 하면서 여러분들이 경험을 여태 해 보셨다면 헬리 사도 대물 쓰는 정교한 실행 방식과 대담하고 잊을 수 없는 스타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여러 유저들에 리뷰를 살펴 보자면 코타쿠는 천국에서 플레이 하는 것과 같은 지옥에 탑 막 채팅 세트 라고 평을 했고 게임 레볼루션에서는 어떤 게임들은 개인 플레이를 별로 고려하지 않은 것을 숨기기 위해서 및적인 부분을 이용하는 반면에 헬리 사도 돼 못쓰는 감출 것이 없었다 라고 편했습니다.

단순한 컨셉을 가지고 있지만 완벽하게 작동 한다 라는 평도 있었구요 또 컬쳐드 바이러스에서는 해리스 와도 돼 못쓰는 세련되고 정신 없는 게임 플레이 끝이 보여 주고 있고 팔 비트 아케이드 슈팅 게임에 대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포착해 내고 있다고 평했습니다.

이 게임은 약간 레트로 느낌 같은 팔 비트 게임이라 저의 성향 가는 잘 안 맞지만 일단 무료 이기 때문에 받아두도록 하였습니다 요즘 바빠서 게임 할 시간도 없는데 만약에 시간이 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간단하게 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2.1. 추가로 공개되는 무료게임들

여기서 끄치 아니죠 에픽게임즈는 매주 새로운 무릎 게임을 대놓고 있습니다 다음에 나올 게임은 호라이즌 chase the 보라는 레이싱 게임 이 하나 있고 다음에는 손이 많이 하나는 유명한 게임도 준비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호라이즌 chase 터보는 말 그대로 레이싱 인디 게임인 것 같으며 소닉 마냐 같은 경우는 출시 일이 2017년 8월 31 일로 약 4년 정도 지난 게임이지만 손익을 좋아하는 분들이 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아니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죠 기다렸다가 꼭 받읍시다.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이며 앞으로 계속 공개 될 무렵 게임에 대한 리뷰 와 정보를 가지고 빠르게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다운로드 기간은 6월 25일 자정까지이며 새로 공기를 쏘니까 레이싱 게임은 6월 25일부터 7월 일까지만 제공 될 예정이므로 기간에 준수 해서 꼭 무료로 받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댓글